[성적처리] 2023학년도 2학기 해외파견 성적처리요건 완료 현황 알림(2차, 4/11 마감)

date
2024.04.05
name
장지은
e-mail
view
339

2023학년도 1학기 정규학기 해외파견 성적 미처리자와

2023학년도 2학기 정규학기 해외파견자의 성적처리요건 완료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세부 성적인정 절차는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달에 한번씩 차수별로 성적처리 요건 현황이 게시될 예정이며,

2023학년도 2학기 파견자는 2024년 8월까지 성적처리를 완료해야 합니다.(24-1학기 파견자 제외)

성적 처리를 고의로 지연시키거나

성적을 처리하지 않고 자퇴 또는 졸업 시 장학금 환수 대상이 되오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23-2학기 성적처리요건 확인(2): 2024. 4. 11.(목)에 마감할 예정이오니요건을 미완료한 학생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2) 2023-2학기 성적처리 대상자 확인(2차): 2024. 4. 12.(금)에 공지 예정이며홈페이지에서 명단을 확인 후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두 학기 이상 파견자의 경우한 학기 성적을 먼저 처리하기를 원한다면 성적처리 요건을 모두 완료하여 주시고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학기 모두 종료 후 한꺼번에 완료해도 무방합니다

1. 출국보고 및 도착보고

서식은 국제처-공지사항-Download Form 게시판에 있습니다.

제출하였는데 표시가 안된 경우다시 한 번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표 수령

아직 성적표가 오직 않은 학생은 파견 대학 측에 한 번 더 성적표를 빨리 보내 달라고 독촉해 주시기 바랍니다이메일로 받으신 학생들은 전문을 지역담당 선생님께 전달해주세요.

3. 사진 게시(Facebook 또는 Instagram)

사진이 4장 이상 보이도록 첨부파일인 '성적인정 절차'에 있는 태그를 모두 달아 게시해 주세요.

 

*(NEWInstagram 업로드 시 @pnu_outbound 를 태그하여 게시물을 업로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설문지

설문지 구글 링크 ☞ https://forms.gle/bjZ1nyXKzLaLpNFKA

제출하였는데 표시가 안 된 경우, outbound@pusan.ac.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 귀국보고서

서식은 국제처-공지사항-Download Form 게시판에 있습니다.

작성 후 국제처-해외파견-참여후기 게시판에 게시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 '새글버튼이 안 보이시는 분은 로그아웃 후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새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의 아이디 비번으로 조회는 가능하나새글쓰기 권한을 위해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