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처리] 2023학년도 2학기 2차 성적처리 대상자 명단 알림

date
2024.04.12
name
장지은
e-mail
view
198

2023학년도 2학기 정규학기 해외파견 2차 성적처리 요청 공문이 4/12() 발송되었습니다.

 

2차 성적처리 대상자 명단은 첨부 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대상자는 2024. 5. 31.()까지 학과에 방문하여 성적인정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 한달에 한번씩 차수별로 성적처리요건 완료 현황을 게시할 예정이며,

- 2023학년도 1학기 파견자는 2023학년도 2학기가 종료되기 전까지 성적처리를 완료해야 합니다.

- 성적 처리를 고의로 지연시키거나 성적을 처리하지 않고 자퇴 또는 졸업 시 장학금 환수 대상이 되오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두 학기 이상 파견자의 경우, 한 학기 성적을 먼저 처리하기를 원한다면 성적처리 요건을 모두 완료해주시고,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학기 종료 후 한꺼번에 완료해도 무방합니다.

 

1. 출국보고 및 도착보고

: 서식은 국제처-공지사항-Download Form 게시판에 있습니다.

* 제출하였는데 표시가 안된 경우, 다시 한 번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표 수령

: 아직 성적표가 오직 않은 학생은 파견 대학 측에 한 번 더 성적표를 빨리 보내 달라고 독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받으신 학생들은 전문을 지역담당 선생님께 전달해주세요.

3. 사진 게시(Facebook 또는 Instagram)

: 사진이 4장 이상 보이도록 첨부파일인 '성적인정 절차'에 있는 태그를 모두 달아 게시해 주세요.

(NEW) Instagram 업로드 시 @pnu_outbound 를 태그하여 게시물을 업로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설문지

: 설문지 구글 링크 https://forms.gle/bjZ1nyXKzLaLpNFKA

* 제출하였는데 표시가 안 된 경우, outbound@pusan.ac.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 귀국보고서

: 서식은 국제처-공지사항-Download Form 게시판에 있습니다.

작성 후 국제처-해외파견-참여후기 게시판에 게시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 '새글' 버튼이 안 보이시는 분은 로그아웃 후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새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의 아이디 비번으로 조회는 가능하나, 새글쓰기 권한을 위해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