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3차 성적처리 대상자 명단 알림

date
2021.10.18
name
박현주
e-mail
view
375

2021학년도 1학기 정규학기 해외파견 3차 성적처리 요청 공문이 발송되었습니다.

3차 성적처리 대상자 명단은 첨부 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대상자는 학과를 통해 성적인정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2021학년도 1학기 파견자는 2021학년도 2학기 내에 성적처리를 완료해야 합니다.

성적 미처리자는 성적처리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대학에서의 2021학년도 1학기 성적표 수령이 늦어지고 있으니

보다 빠른 성적처리를 위해 미리 성적표 수령 외의 요건을 서둘러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성적 처리를 고의로 지연시키거나 성적을 처리하지 않고 자퇴 또는 졸업 시

장학금 환수 대상이 되오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차수에는 성적 처리가 모두 완료되기를 바랍니다.

 

※ 코로나로 인해 출국하지 못하고 해외대학의 온라인 강의를 국내에서 수강한 학생의 경우,

출국보고, 도착보고 및 사진게시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문지와 귀국보고서의 경우도 해당되는 부분만 작성 및 입력 바랍니다.

 

2021.1~2학기 두 학기 파견자의 경우 한 학기 성적을 먼저 처리하기를 원한다면,

성적처리 요건을 모두 완료해주시고, 그렇지 않을 경우 2021.2학기 종료 후 한꺼번에 완료해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1. 출국보고

서식은 국제교류본부 홈페이지-공지사항-Form Download 게시판에 있습니다.

작성하셔서 outbound@pusan.ac.kr 로 제출 바랍니다.

제출 하셨는데 동그라미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시 한 번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도착보고

서식은 국제교류본부 홈페이지-공지사항-Form Download 게시판에 있습니다.

작성하셔서 outbound@pusan.ac.kr 로 제출 바랍니다.

제출 하셨는데 동그라미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시 한 번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성적표 수령

아직 성적표가 오직 않은 학생은 파견 대학 측에 한 번 더 성적표를 빨리 보내 달라고

독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받으신 학생들은 전문을 지역담당 선생님께 전달해 주세요.

 

4. 사진 게시

사진이 4장 이상 보이도록, 귀국보고 안내사항에 나오는 태그를 모두 달아 게시해 주세요.

게시하였는데 확인이 안 된 학생은 캡쳐본을 outbound@pusan.ac.kr 로 제출 바랍니다.

 

5. 설문지

제출하셨는데 확인이 안 되신 경우, outbound@pusan.ac.kr 로 제출 바랍니다.

- 설문지 제출방법: 설문조사 바로가기 클릭

 

 

6. 귀국보고서

서식은 국제교류본부 홈페이지-공지사항-Form Download 게시판에 있습니다.

작성 후 국제교류본부 홈페이지-본교생 해외파견-참여후기 게시판에 게시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새글' 버튼이 안 보이시는 분은 로그아웃 후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새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의 아이디 비번으로 조회는 가능하나, 새글쓰기 권한을 위해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졸업 사정 전에 성적 미처리시 파견 시 지급된 장학금 전액이 환수되어야 합니다.

성적 처리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